Everything about 핸플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선수 : 선수란 말은 원래 호빠에서 유래되었으나 핸플계에서는 안마나 룸 등 타유흥 업종 출신에서 유입된 아가씨를 말함.

또 태국트젠여성들은 차라리 현지에서 외국인들상대로 영업하는게 더이득이라고함.. 

아로마 받는데  압도진짜쌤 마사지받고서 진짜 이렇게 시원한마사지 첨받아본다.

정해놓은 출근시간을 지나서 출근할 경우 늦은 시간만큼 돈으로 갚아야 한다

술자리가 끝난뒤 손님과 여관, 호텔등으로 손님과 윤락을 나가는 것을 말함 

이때쯤 마사지사들 인나서 출근하고 손님도별로없다... 주간할인도받을수있고 ㅋㅋ

손님에게 진짜로 삽입한 것처럼 느끼게 하거나 삽입을 속이는 아가씨들의 기법.

새로운 가게로 일자리를 옮길때 tc나 선불등 자신의 조건을 가게와 합의 보는것

☆ 준하드 : 언냐 컵셉의 일종으로 윗짱을 하고 비제이를 https://www.handple.biz 해주는 정도입니다.

진상 : 따로 설명하지 않아도 될 만큼 지금은 예전과 달리 각 분야에서 널리 핸플 사이트 사용하고 있다. 꼴보기 싫은 사람을 일컫는 말로, 특히 업소에서 손님들에게 많이 쓰는 말인데 심하게 아가씨를 더듬는 사람, 말도 안 되는 억지를 부리는 사람을 지칭.

청룡열차 : 사정하고 난 후의 남자의 핸플사이트 그 부분을 다시 오랄해 주거나 손으로 흔들어 주는 서비스. 놀이공원 롤러코스터를 타고 올라갔다가 내려가는 짜릿한 느낌을 표현한 용어. 신림동 크림에서 제일 처음 개발했음.

이웃추가 이 블로그  게시판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핸플 사이트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